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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강의 > 역량개발 >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휴대폰수강가능 컴퓨터수강가능
기업
일반
16차시 4주 과정
미래형 리더십
영업마인드 구축
이미지 전략
예절과 대화법
가망고객 관리
방문판매 분석
고객 설득 기술
한종률 외 2명 선생님

수강대상

직무영역
연구개발
생산/제조
일반/영업/마케팅
교육대상
신입
과장/선임
부장/수석

교재안내

※교재는 환급제외 대상입니다.
교재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STEP1 과정유형 선택

사업주훈련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일반과정 (비환급)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104,720
대기업교육비 : 104,720원
예상지원금액 : 41,888원
예상수강료 : 62,83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1000명 이상)

물음표호버

62,832

중견기업교육비 : 104,720원
예상지원금액 : 83,776원
예상수강료 : 20,944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견기업(1000명 미만)

물음표호버

20,944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104,720원
예상지원금액 : 94,248원
예상수강료 : 10,47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이란? 물음표호버

10,472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104,720 0
수강료
110,000

STEP2 개강일 선택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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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상시모집 4주 상시 모집중 신청하기
훈련목표
  •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훈련대상
  •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교수진소개
강사
한종률 선생님
내용전문가
임대희 선생님
학력
국내 대학 무역학과 졸업
경력
전) 국내 무역기업(일본) 7년 8개월
내용전문가
김창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20 MBA 출신
경력
전) 국내 대기업 11년 근무
현) 엘캠퍼스 교강사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수료 항목 수료 기준 평가 방법
시험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평가
선다형 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 (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1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100점 (총 20%반영)
진도율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모사답안
훈련내용
차시 차시명 학습 목표 강의 시간
1차시 미래형 리더십 미래형 리더십 34분
2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0분
3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30분
4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33분
5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31분
6차시 책임의식과 지식 책임의식과 지식 30분
7차시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29분
8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30분
9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30분
10차시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30분
11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29분
12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29분
13차시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31분
14차시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29분
15차시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30분
16차시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3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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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과정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10 역량개발 만족하는 교육이였습니다. 2024-04-08 247
9 역량개발 교육후기 2024-04-08 200
8 역량개발 교육 잘들었습니다 2024-04-07 65
7 역량개발 깔끔했다. 2024-04-07 74
6 역량개발 HRD FLEX 과정 후기 2024-04-06 83
5 역량개발 비지니스 역량 2024-04-06 74
4 역량개발 후기 2024-04-05 76
3 역량개발 교육후기 2024-04-05 112
2 역량개발 교육 2024-04-05 72
1 역량개발 예절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4-04-04 83
유의사항
학습한경유의사항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