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캠퍼스 | 평생의 배움은 우리의 유산이다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전체강의 > 역량개발 >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휴대폰수강가능 컴퓨터수강가능
기업
일반
20차시 4주 과정
트렌드 이해
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마케팅 전략 수립
포지셔닝과 마케팅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콘셉트 선정
광고 표현전략 수립
카피라이팅
시안 및 콘티 제작
이승희 외 1명 선생님

수강대상

직무영역
연구개발
생산/제조
일반/영업/마케팅
교육대상
신입
과장/선임
부장/수석

교재안내

※교재는 환급제외 대상입니다.
교재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STEP1 과정유형 선택

사업주훈련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일반과정 (비환급)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129,360
대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51,744원
예상수강료 : 77,61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1000명 이상)

물음표호버

77,616

중견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03,488원
예상수강료 : 25,87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견기업(1000명 미만)

물음표호버

25,872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16,424원
예상수강료 : 12,93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이란? 물음표호버

12,936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129,360 0
수강료
130,000

STEP2 개강일 선택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역량개발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상시모집 4주 상시 모집중 신청하기
훈련목표
  •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훈련대상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교수진소개
강사
이승희 선생님
내용전문가
김창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20 MBA 출신
경력
전) 국내 대기업 11년 근무
현) 엘캠퍼스 교강사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수료 항목 수료 기준 평가 방법
시험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평가
선다형 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 (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1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100점 (총 20%반영)
진도율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모사답안
훈련내용
차시 차시명 학습 목표 강의 시간
1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25분
2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24분
3차시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전략 수립 33분
4차시 마케팅 4P와 IMC 1 마케팅 4P와 IMC 1 29분
5차시 마케팅 4P와 IMC 2 마케팅 4P와 IMC 2 34분
6차시 포지셔닝과 마케팅 포지셔닝과 마케팅 25분
7차시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27분
8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 소비자 트렌드 분석 32분
9차시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28분
10차시 전략 설정하기 전략 설정하기 28분
11차시 매체 기획하기 매체 기획하기 32분
12차시 신매체 발굴하기 신매체 발굴하기 24분
13차시 콘셉트 선정하기 콘셉트 선정하기 26분
14차시 광고 아이디어 도출 광고 아이디어 도출 28분
15차시 광고 표현전략 수립 광고 표현전략 수립 26분
16차시 카피라이팅하기 1 카피라이팅하기 1 29분
17차시 카피라이팅하기 2 카피라이팅하기 2 28분
18차시 카피라이팅하기 3 카피라이팅하기 3 31분
19차시 시안 및 콘티 제작 시안 및 콘티 제작 31분
20차시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30분
유의사항
학습한경유의사항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