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강료 |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
---|---|
129,360 원 |
대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51,744원
예상수강료 : 77,61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중견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03,488원
예상수강료 : 25,87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16,424원
예상수강료 : 12,93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과정 분류 | 제목 | 모집마감일 | 교육기간 | 상태 | 강의신청 |
---|---|---|---|---|---|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료 항목 | 수료 기준 | 평가 방법 |
---|---|---|
시험 |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 최종평가 선다형,단답형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 (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1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100점 (총 20%반영) |
진도율 |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
차시 | 차시명 | 학습 목표 | 강의 시간 |
---|---|---|---|
1차시 |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 35분 |
2차시 |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 34분 |
3차시 |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 29분 |
4차시 | 매장 특성 분석하기 | 매장 특성 분석하기 | 32분 |
5차시 | 상품 특성 분석하기 | 상품 특성 분석하기 | 28분 |
6차시 |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 30분 |
7차시 |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 28분 |
8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 32분 |
9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 28분 |
10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 27분 |
11차시 |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 31분 |
12차시 | 상품 포장 및 배송 | 상품 포장 및 배송 | 31분 |
13차시 | 매장 고객 관리(1) | 매장 고객 관리(1) | 28분 |
14차시 | 매장 고객 관리(2) | 매장 고객 관리(2) | 28분 |
15차시 | 매장 프로모션 실행 | 매장 프로모션 실행 | 29분 |
16차시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 33분 |
17차시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 28분 |
18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 31분 |
19차시 | 잘되는 매장의 영업(1) | 잘되는 매장의 영업(1) | 33분 |
20차시 | 잘되는 매장의 영업(2) | 잘되는 매장의 영업(2) | 33분 |
번호 | 과정 분류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
9 | 영업/마케팅 | 산업 안전교육 | 2022-12-02 | 928 |
8 | 영업/마케팅 | 안전은 중요한 것 | 2022-12-02 | 945 |
7 | 영업/마케팅 | 좋았습니다. | 2022-12-02 | 1029 |
6 | 영업/마케팅 | 좋은 교육 감사합니다. | 2022-12-01 | 1192 |
5 | 영업/마케팅 | 좋은정보 입니다. | 2022-11-30 | 984 |
4 | 영업/마케팅 | 오나미의 고군분투 성장기 교육을 마치며... | 2022-06-30 | 3871 |
3 | 영업/마케팅 | 강좌내용 | 2022-06-23 | 3292 |
2 | 영업/마케팅 | 강좌내용 | 2022-06-21 | 3384 |
1 | 영업/마케팅 | 서비스의 중요성 | 2022-05-29 | 5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