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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강의 > 역량개발 >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휴대폰수강가능 컴퓨터수강가능
기업
일반
20차시 4주 과정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매장 특성 분석하기
쇼핑의 3가지 비용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매장 프로모션 실행
디스플레이 관리
한종률 외 2명 선생님

수강대상

직무영역
연구개발
생산/제조
일반/영업/마케팅
교육대상
신입
과장/선임
부장/수석

교재안내

※교재는 환급제외 대상입니다.
교재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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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과정유형 선택

사업주훈련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일반과정 (비환급)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기업/단체)
129,360
대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51,744원
예상수강료 : 77,61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1000명 이상)

물음표호버

77,616

중견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03,488원
예상수강료 : 25,872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견기업(1000명 미만)

물음표호버

25,872

우선지원대상기업교육비 : 129,360원
예상지원금액 : 116,424원
예상수강료 : 12,936원
본인이 수강지원금 환급 대상자인지의 여부는
소속 노동사무소 (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기업

우선지원대상기업이란? 물음표호버

12,936

일반 수강료 예상 수강료
129,360 0
수강료
140,000

STEP2 개강일 선택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교육기간은 해당 회사 인사담당자의 승인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정 분류 제목 모집마감일 교육기간 상태 강의신청
신규과정으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약 일주일 소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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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상시모집 4주 상시 모집중 신청하기
훈련목표
  •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다.
  •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훈련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교수진소개
강사
한종률 선생님
학력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전) 동서식품(주)
전)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현)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내용전문가
김창호 선생님
학력
미국 Top 20 MBA 출신
경력
전) 국내 대기업 11년 근무
현) 엘캠퍼스 교강사
내용전문가
임대희 선생님
학력
국내 대학 무역학과 졸업
경력
전) 국내 무역기업(일본) 7년 8개월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수료 항목 수료 기준 평가 방법
시험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비환급(일반) 과정
- 시험 있는 과정 : 시험 응시(점수 무관)
- 시험 없는 과정 : 시험 없음(진도율로 수료)
※ 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료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종평가
선다형,단답형문제 10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각 10점 (총 80%반영)
- 과제
서술형 1문항 출제 총 100점만점, 배점 100점 (총 20%반영)
진도율 * 환급(사업주훈련) 과정
진도율 100% 기준, 80% 이상 시 수료 가능

* 비환급(일반) 과정
진도율 100% 기준, 100% 이상 시 수료 가능

차시별 총 학습시간의 50% 이상 학습한 차시만 해당 과정의 총 진도율에 반영됩니다.
모사답안
훈련내용
차시 차시명 학습 목표 강의 시간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35분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4분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29분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매장 특성 분석하기 32분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상품 특성 분석하기 28분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30분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28분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32분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28분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27분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31분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상품 포장 및 배송 31분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매장 고객 관리(1) 28분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매장 고객 관리(2) 28분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매장 프로모션 실행 29분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33분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28분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31분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잘되는 매장의 영업(1) 33분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잘되는 매장의 영업(2) 33분
유의사항
학습한경유의사항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