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캠퍼스 | 평생의 배움은 우리의 유산이다
close
OPEN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수업보기] 버튼 선택 시 수강창이 보이지 않아요.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7-09-25 | 조회수 : 2967

팝업차단과 쿠키를 삭제하는 방법은 이용하고 계신 브라우저의 종류 및 버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크롬(chrome) 브라우저
1. 설정(화면 우측 상단의 점 3개)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전체기간 설정,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후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2.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자바스크립트→사이트에서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음 선택(파란색활성화)
→이미지→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음 선택(파란색 활성화)→팝업 및 리디렉션 → 
사이트에서 팝업을 전송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음 선택 (파란색 활성화)

▶ 엣지 브라우저
1. 도구(화면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 → 인터넷 옵션 → 일반 → 임시 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저장된 암호 및 웹 양식 정보를 삭제합니다.  → 삭제
 → 임시 데이터 파일 및 웹 사이트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체크박스 선택 후 삭제
2. 도구(화면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사용' 체크 해제
3. 도구(화면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 팝업 차단 사용 '사용안함' 선택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서비스 지원을 종료하였으므로 되도록 다른 브라우저(Chrome, Edg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사업주훈련 (직무교육/환급) 과정의 경우 규정의 의해 일일 최대 8개 차시씩만 수강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기 방법대로 하였는데도 수강창이 안 뜨거나 강의 영상 재생이 안 될 경우, 엘캠퍼스 고객센터(02-861-25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평가 응시 도중 문제가 생겼어요.
다음글 ↓ 과정별 수료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