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캠퍼스 | 평생의 배움은 우리의 유산이다
close
OPEN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본인인증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7-05-25 | 조회수 : 408
엘캠퍼스는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시스템을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 시스템을 최신 버전의 엣지 브라우저 혹은 크롬(chrome)에서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서비스 지원을 종료하였으므로 되도록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다음의 내용에 따라 현재 수강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이 최적의 사이트 이용 환경에 해당하시는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최적의 이용환경
(1) 엣지(Edge) 브라우저
(2) 크롬(chrome) 브라우저

▶ 최신 버전의 엣지(
Edge) 브라우저 혹은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1) www.lcampus.co.kr 로 접속하셨는지 확인

2) 엣지(Edge) 브라우저 또는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 엣지(Edge) 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ko-kr/edge/download?form=MA13FJ
- 크롬(chrome)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만일 위의 방법대로 하셔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 과정별 수료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다음글 ↓ 수료증을 '출력' or '다운로드' 하는데 문제가 있어요
버튼 테이블
목록